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뮤직뱅크' 엔시티 드림, '스무디'로 1위 "시즈니에게 바치는 상" [TV캡처]
작성 : 2024년 04월 05일(금) 18:35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아일릿, 엔시티 드림이 4월 첫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아일릿의 'Magnetic'(마그네틱)이 총점 4913점을 받고, 엔시티 드림의 'Smoothie'(스무디)가 총점 11596점을 받으면서 1위 트로피는 엔시티 드림에게 돌아갔다.

1위 소감으로 마크는 "이 상을 준 우리 시즈니(팬덤명)에게 감사하다. 안 보이는 곳에서, 보이는 곳에서 늘 우리를 생각하고, 우릴 위해 힘써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그리고 '뮤직뱅크'에도 감사드리고, 우리 일곱 멤버들에게도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어 재민은 "시즈니 여러분. 이 상은 항상 말했듯 여러분들의 상이다. 여러분들께 모두 바치겠다. 항상 열심히 하는 엔시티 드림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드리핀, 키스 오브 라이프, 엔싸인, 엔시티 드림, 나우어데이즈, 더뉴식스, 유니스, 비비업, 싸이커스, 경서, 아일릿, 앰퍼샌드원, 영파씨, 캐치더영, 톡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퍼플키스, 홍지윤 등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