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유니스(UNIS)의 데뷔 쇼케이스가 전 세계에 방송된다.
5일 오후 7시 30분 SBS M과 SBS F!L UHD 채널을 통해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의 'WE UNIS DEBUT SHOWCASE DAY(위 유니스 데뷔 쇼케이스 데이)'가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3월 27일 개최된 유니스의 데뷔 팬 쇼케이스 현장이 공개된다. 멤버들이 팬들과 처음 마주한 순간부터 다채로운 무대와 게임 코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은 무대들도 펼쳐진다. 유니스는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은 물론 팬들에게만 선보인 'Dopamine(도파민)', 'Whatchu Need(왓츄 니드)', '꿈의 소녀(Dream of girls)' 무대까지 공개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쇼케이스 종료 후 진행된 애프터 파티 코너에서는 '유니버스 티켓'에서부터 함께해 온 유니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대방출 될 예정이다.
유니스는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데뷔 직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유니스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