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이진혁이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5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이진혁은 오는 23일 컴백을 확정 짓고, 앨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신보는 '5ight(사이트)' 이후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반가움을 더한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진혁은 10일 컴백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앞서 이진혁은 어나운스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풀이 우거진 정글 속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성숙한 남성미까지 드러낸 이진혁은 강렬한 변신을 예고, 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2019년 솔로 데뷔 이후 다섯 장의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여온 이진혁. 유쾌하고 밝은 모습부터 섹시 카리스마까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한 그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음악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는 23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