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kt 위즈와의 주말 홈경기 3연전동안 다양한 이벤트 및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6일에는 회원의 날을 맞아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일부 품목(마킹, 콜라보 상품 등)을 제외한 상품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이날 경기 전에는 다양한 연간회원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다. 선수단의 락커룸, 실내연습장, 덕아웃, 그라운드 등 잠실 야구장의 특별한 공간을 체험 할 수 있는 그라운드 투어와 엘린이 하이파이브, 김현수, 이지강의 사인회를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7일에는 현재 세계 랭킹 1위 바둑기사 신진서가 시구자로 나선다. 신진서는 올해 1월 LG배 세계기왕전 우승에 이어 최근 농심신라면배 단체전에서 중국과 일본 최정상 기사 6명을 연거푸 꺾고 대표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신진서는 "세계대회 첫 우승을 LG배로 했고, LG배에서만 세 번 우승할 정도로 인연이 깊은 것 같다. 시구를 맡게 되어 영광이고, LG트윈스의 좋은 성적을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시구를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개막전부터 이어진 'LG트윈스 챔피언 팝업 전시'와 1루 내야 광장 트로피, 반지 전시를 7일까지 운영한다. 'LG트윈스 챔피언 팝업 전시'는 이후 여의도 LG트윈타워, 마곡 LG사이언스파크, 곤지암리조트 등을 순회할 예정이다.
LG 트윈스, 홈경기 이벤트 및 승리 기원 시구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