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TAEMIN)이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태민은 지난 3일 저녁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비주얼 필름 속 태민은 셔츠와 니트 소재의 두 가지 스타일로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태민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모든 움직임이 멋이 되는 태민만의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태민은 매일 리즈를 경신하는 미모로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태민은 샤이니의 메인 댄서이자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K-POP 원톱 솔로 퍼포머다. 이달 1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발표하며 전 세계 음악 씬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새로운 SNS, 유튜브와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등 본격적인 새 출발에 나섰다.
프로필 이미지에 이어 비주얼 필름에서는 태민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는 물론,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의 특급 시너지까지 엿볼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태민은 이번 주말 일본 NGLA(넥스트 제너레이션 라이브 아레나)에 참여하며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친다. 또한, 7월 서울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 참여를 확정하며 핫한 행보를 지속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