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인천, '지락실 이은지 온다'…제주전 이벤트 진행
작성 : 2024년 04월 03일(수) 17:15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인천의 딸'이자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가 인천유나이티드의 4월 첫 홈경기에 방문한다.

인천 구단은 4월 6일 토요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유나이티드와의 하나은행 K리그 1 2024 6라운드 홈경기에 인천 미추홀구 출신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를 초청해 시축, 전광판 이벤트 등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각종 방송과 유튜브를 섭렵하며 솔직 담백한 입담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는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에서 태어나 학창시절을 인천에서 보낸 '인천의 딸'이다. 방송에서 고향 인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던 이은지는 최근 인천광역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데 이어 인천을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의 홈경기에서 시축, 전광판 이벤트 등 행사를 진행하며 인천 시민과 호흡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인천 구단은 이날 공식 후원사인 제주호텔 더엠과 함께 '제주전 보고 제주가자!'라는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제주도 숙박권을 증정하며 경기 전 이벤트, 북측광장 풋살장 축구 미션 이벤트를 통해 현대요트 단독승선권, 자담치킨 상품권, 인스파이어 리조트 식음료권, 파니니 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매거진 선착순 증정, 유티 썬캡 증정, 선수단 사인회, 하프타임 지니어스 치어리딩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전달수 인천 구단 대표이사는 "인천 지역의 축제가 되기 위해 인천 시민, 팬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따뜻한 봄날, 가족·친구 등과 함께 경기장에 찾아주시어 인천의 승리를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전 홈경기와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채널톡 채팅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