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샤이니 온유, 그리핀엔터와 전속계약 "아티스트의 안식처 될 것" [공식]
작성 : 2024년 04월 03일(수) 09:17

샤이니 온유 /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샤이니 온유가 신생 기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한다.

3일 장문성 그리핀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온유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가 아티스트의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역경에도 보석을 지키는 수호의 동물 '그리핀'에서 착안, 각자의 색으로 빛나는 아티스트를 보호하며 그들이 가진 재능과 역량을 꽃피울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될 전망이다.

샤이니 온유 /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제공


온유는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포근한 분위기의 니트 착장으로 멋을 낸 온유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한다. 진중한 눈빛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의 1호 아티스트 온유는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 그룹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샤이니 온유 /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제공


온유는 지금까지 'VOICE', 'DICE' 등 두 장의 미니앨범과 'Circle'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개하고 있다. 국내와 일본을 넘나들며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대중성과 팬덤을 모두 갖춘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