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삼식이 삼촌' 송강호, 모두가 찾던 그 이름 5월 15일 공개 [공식]
작성 : 2024년 04월 02일(화) 10:59

삼식이 삼촌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삼식이 삼촌'이 온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측은 2일 오프닝 예고편과 오프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삼식이 삼촌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이날 공개된 오프닝 예고편에선 각기 다른 상황 속에서 삼식이 삼촌을 찾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삼식이 삼촌이 누구야?"라며 물어보는 학생의 모습을 시작으로 "어이, 삼식이", "삼식아", "삼식이 삼촌" 등 다양한 외침이 이어진다. 누군가는 반가움을 담아서 부르지만, 또 누군가는 의심의 눈빛을, 간절함을, 경멸의 시선을 담아 부르고 있다.

이어 "삼식이가 무슨 뜻입니까"라는 질문에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 다 먹였다고, 자기 식구 굶기지 않는다고"라며 담담하게 설명한다. 이에 삼식이 삼촌(송강호)은 "사랑과 존경의 의미로 다들 그렇게 불러요. 전 너무 좋아요. 제 별명이요"라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보여준다.

모두가 찾던 그 이름, 삼식이 삼촌에 대한 호기심으로 시작한 오프닝 예고편은 삼식이 삼촌과 그를 찾는 사람들이 서로 얽히고 설키며 펼쳐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삼식이 삼촌'은 5월 15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