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日 대표 애니송 가수 스즈키 코노미, 5월 25일 한국 공연 확정
작성 : 2024년 04월 02일(화) 09:36

사진=주식회사 115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본의 대표 애니송 가수 스즈키 코노미가 다음 달 내한한다.

공연 주최사 타키엘은 2일 “일본 가수 스즈키 코노미의 ‘코노미 스즈키 아시아 투어 2024 인 서울(Konomi Suzuki Asia Tour 2024 in Seoul)’이 5월 25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스즈키 코노미는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나 삽입곡, 배경 음악 등을 부르는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송 가수로, 한국에서의 단독 공연은 지난해 10월에 이어 두 번째다.

1996년생인 스즈키 코노미는 2011년 ‘제5회 일본 애니메이션 노래 그랑프리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2012년에 데뷔했다. 한국에서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노 게임 노 라이프’의 오프닝 곡인 ‘This game’과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오프닝 곡 ‘Redo’ 등으로 유명하다.

한국 공연을 앞둔 스즈키 코노미는 “작년 한국 공연에서 느꼈던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잊을 수 없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시 공연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염원이 이루어져 기쁘다”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노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매일매일 연습하고 있다. 진심을 담은 노래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