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이하이가 AOMG를 떠나는 소감을 전했다.
이하이는 29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이하이입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 이하이는 "AOMG라는 그동안 가족처럼 저와 함께해 준 회사 덕분에 3년이라는 시간 동안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고 소속사 AOMG와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서로 존중하는 좋은 팀원 분들 그리고, 동료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저에게는 또 다른 의미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하지만 저는 또 다른 방향으로 제 길을 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하이는 "짧지만 긴 시간 동안 정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도 크다"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좋은 음악 많이 가지고 돌아오겠다"고 인사했다.
앞서 전날인 28일 이하이를 비롯해 그레이, 우원재, 구스범스의 AOMG 전속계약 종료 소식이 전해졌다.
이하 이하이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하이입니다.
AOMG라는 그동안 가족처럼 저와 함께해준 회사 덕분에 3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은걸 배울수 있었습니다. 서로 존중하는 좋은 팀원 분들 그리고, 동료분들과 함께 할수 있어 저에게는 또 다른 의미로 성장할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또 다른 방향으로 제 길을 가려고 합니다. 짧지만 긴시간 동안 정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도 크네요. 아쉬운 맘의 긴말은 여기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모두 사랑해요!!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좋은 음악 많이 가지고 돌아올게요!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