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터로또' 이용식, 딸 이수민·예비 사위 원혁까지 총출동 [TV스포]
작성 : 2024년 03월 28일(목) 16:37

미스터로또 이용식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스터로또' 이용식 부녀와 예비 사위가 뜬다.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 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져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한다.

앞서 MC 김성주는 이용식이 TOP7 진(眞) 안성훈을 이길 경우 이용식의 예비 사위 원혁을 출연시켜 주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이용식은 사위의 '미스터로또' 출연권을 획득하기 위해 프로급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안성훈을 꺾는 데 성공하며 이날 사위 원혁, 딸 이수민과 함께 '미스터로또'를 찾았다.

원조 상남자 이동준은 아들 일민과 함께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이동준은 지난 출연 당시 승률 1위 최수호와의 맞대결에서 처참히 패배했다. 이날 이동준은 "일민아~너가 아버지의 한을 풀어줘"라며 아들에게 복수를 떠넘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 어느 때보다 흥 넘치는 스페셜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용식, 원혁, 이수민은 '오직 하나뿐인 그대' 스페셜 무대로 뽀식이 패밀리의 흥 폭발 DNA를 과시할 예정이다. 또한, 박지현과 최수호는 '착각의 늪' 무대로 한도 초과 매력을 발산한다. 진욱, 박서진, 재하는 '진진재하'라는 새로운 유닛을 결성, 찐 우정을 과시하며 '날 보러와요' 무대를 채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