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러브캣이 감각적 모티브와 함께 심플과 유니크함, 실용주의를 적절히 매치한 새로운 영역의 캡슐 컬렉션, 'LOVCAT X Nyhavn(뉘하운) Capsule Collection'을 제시한다.
파리지엔의 세련됨과 함께 북유럽의 자유로운 감성을 바탕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컬러 또는 유니크한 소재로 포인트를 줘 'New Contemporary Look'을 메인 테마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월 러브캣만의 'New Contemporary Look'으로 소개되는 아이템은 L.Diamant (엘.디아망) 라인 이다.
L.Diamant (엘.디아망) 라인은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여성 핸드백 라인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러브캣만의 유니크한 각진 하트 모티브를 둘로 쪼개어 다이아 모양으로 표현한 장식 디테일이 멋스러운 핸드백 라인이다. 러브캣만의 유니크하고 세련된 컬러 믹스와 체인 디테일의 조화가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전달한다.
체인은 탈부착이 가능하여 스타일링에 따라 토트백, 숄더백, 또는 크로스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무게감과 함께 효율적인 내부 수납 섹션으로 인해 핸드폰, 교통카드 슬립 등의 작은 소지품의 분리된 수납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L.Diamant (엘.디아망) 라인은 한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핑크,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심플한 세미 정장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포인트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이번 2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러브캣의 L.Diamant (엘.디아망) 라인은 전국 러브캣 매장 및 러브캣 온라인 직영몰 러브캣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러브캣 뮤즈 사샤 루스와 함께한 러브캣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화보 이미지는 러브캣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애 기자 misskim32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