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TAN(티에이엔)의 첫 정규 앨범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TAN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 수록곡 티저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수록곡 '드리미 러브'(Dreamy Love), '티엠아이'(TMI), '서핀'(SURFIN), '라이츠'(Lights), '5:45'의 일부가 담겼다.
특히 앞서 공개한 티저에 이어 이번에는 멤버 태훈, 지성, 창선, 성혁, 현엽이 각자 티저에 등장, 다채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예고했다.
TAN은 앞서 공개한 티저에서 강렬하고 절제된 섹시미를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부드럽고 청순한 매력, 여기에 펑키함과 감성적인 면모를 과시했다.
TAN은 처음으로 정규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장르와 콘셉트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이에 이들이 첫 정규 앨범을 통해 어떤 스토리와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하이퍼 토닉'(HYPER TONIC)을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된 TAN W SERIES '3TAN'(World ver) 첫 번째 정규앨범은 28일 저녁 6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