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민서, 새 싱글 '데드 러브' 포토 티저 공개…극과극 매력
작성 : 2024년 03월 27일(수) 12:21

민서 데드러브 포토 티저 /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민서가 새 싱글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과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민서의 디지털 싱글 '데드 러브'(DEAD LOVE)의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에는 극과 극 매력을 자랑한 민서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먼저 25일 공개된 첫 번째 포토 티저 속 시스루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낸 민서가 눈길을 끈다. 광활한 활주로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민서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 성숙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후 공개된 두 번째 포토 티저에서 민서는 청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분위기를 반전 시켰다. 화이트톤의 상의와 밀리터리 하의를 매치해 트렌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신비로우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연출해 콘셉트 장인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오는 31일 오랜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민서는 디지털 싱글 '데드 러브'로 이별 감성 저격에 나선다. '데드 러브'는 정형화된 이별 노래에서 벗어나 광기 어리고, 때론 거침없이 헤어진 연인에게 복수를 집착하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드라마와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민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음악적 역량을 일찌감치 인정받은 민서가 '데드 러브'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민서의 '데드 러브'는 3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