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2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일곱 번째 OST ‘이별이 다시 우릴 비춰주길’의 뮤직비디오가 애틋한 멜로디와 가사로 본편의 감성을 한층 더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미로운 보컬과 탄탄한 가창력의 가수 임슬옹과 연기부터 노래까지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성경의 듀엣으로 완성된 OST ‘이별이 우릴 비춰주길’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하모니로 <환승연애3>에 깊은 울림을 더한다. 특히 이번 OST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임슬옹이 실제 경험을 담았다고 밝힌 가사는 ‘온통 너로 덮인 밤 하늘’, ‘다시 니가 오는 길을 비춰주길’ 등 이별한 연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공감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이 별’과 ‘이별’의 이중적인 의미로 감동을 극대화한다.
감성 짙은 가사가 돋보이는 리릭 비디오(Lyric Video)로 제작된 ‘이별이 다시 우릴 비춰주길’의 뮤직비디오는 <환승연애3> 속 X룸을 가득 메운 수많은 추억에 눈물짓고, 제주도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X커플들의 모습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임슬옹, 이성경의 녹음 현장이 교차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환승연애3> OST에 참여한 임슬옹과 이성경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감정에 불을 지펴줄 곡”이라며 “<환승연애3>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이별하는 연인의 마음이 담긴 OST로 애틋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