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골드메달리스트 측 "김수현, 김새론과 열애 NO, 과거 사진…김새론 의도 이해하기 어려워" [공식]
작성 : 2024년 03월 24일(일) 10:49

김수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수현 측이 김새론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4일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이다. 김새론 씨의 행동의 의도를 전혀 알 수 없다"고 알렸다.

이어 "해당 사진으로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 법률 대리인이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새벽 김새론은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3분만에 삭제했으나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고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김수현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열애설을 전면부인했다.

이하 김수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금일 김수현씨의 사진 배포에 관한 공식 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 김수현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립니다.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