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혼' 이범수, 이윤진 폭로에 입 열었다 "사실과 달라…법정서 대응" [공식]
작성 : 2024년 03월 23일(토) 17:56

이범수 이윤진 폭로 대응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범수가 이혼 소송 중인 이윤진의 폭로를 반박했다.

23일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SNS 등 공개된 곳에 게시돼는 내용에 대한 이범수씨의 입장을 전달드린다"고 밝혔다.

이범수는 소속사를 통해 "개인 사생활로 소속사와 대중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최근 이윤진 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 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이범수와 이윤진은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이윤진은 SNS를 통해 남편를 향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범수 씨는 이윤진 씨로부터 이혼 조정 신청을 받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의 부분이고 소속사는 그 부분을 존중하기 위해 개입하거나 내용을 세세하게 파악하고 묻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모든 문의 내용에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SNS 등 공개된 곳에 게시돼는 내용에 대한 이범수씨의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개인 사생활로 소속사와 대중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는 이범수씨의 말을 전해 드립니다.

아울러 최근 이윤진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 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윤진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다시 한번, 소속사로서도 오랜 시간 이범수씨와 가족들을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