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석훈, 김하늘X연우진 주연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참여
작성 : 2024년 03월 22일(금) 18:15

이석훈 / 사진=냠냠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이석훈이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감성을 더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의 OST 제작을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2일 "이석훈이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두 번째 OST '사랑한다 말해요'가 오는 24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사랑한다 말해요'는 프로듀서 로코베리와 작곡가 이유진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석훈이 가창에 참여해 시너지를 높였다.

또한 22일 오후에는 냠냠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영상에는 극 중 옛 연인인 김하늘과 연우진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오가는 장면이 담겼다. 이어 '사랑한다 말해요'를 부르고 있는 이석훈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석훈은 가사에 완벽하게 몰입한 얼굴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이석훈은 국내 대표 보컬 그룹 SG워너비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로,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다양한 장르를 담은 네 번째 미니앨범 '무제(無題)'를 통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증명했고, 현재 SG워너비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우리의 노래'를 이어가며 전국의 관객을 만나고 있다.

한편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이석훈이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Part.2 '사랑한다 말해요'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