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에이핑크 김남주, 5년 만에 단독 팬미팅 4월 개최
작성 : 2024년 03월 22일(금) 16:56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솔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김남주는 4월 단독 팬미팅 'BAD JOO'S'(배드 주스)를 개최한다.

'BAD JOO'S'는 김남주가 지난 2019년 성료한 생일 기념 팬미팅 'NamJoo Please'(남주 플리즈) 이후 5년 만에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김남주의 생일인 4월 15일을 하루 앞두고 열리는 만큼,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남주는 지난 18일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를 발매하고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매력으로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BAD'는 김남주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통통 튀는 긍정미를 담은 곡이다.

특히 'BAD' 무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날개를 활짝 펼친 듯 더욱 과감하고 한층 발전한 아티스트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김남주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이번 팬미팅을 통해 에이핑크 멤버이자 올라운드 솔로 아티스트로서 김남주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김남주가 선보일 무궁무진한 팔색조 능력치에 관심이 높아진다.

2024 김남주 단독 팬미팅 'BAD JOO'S'는 4월 1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