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창단 35주년' 성남, 1000원에 성남시민 초대한다
작성 : 2024년 03월 20일(수) 17:29

사진=성남FC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성남FC가 구단 창단 35주년 기념 해를 맞아 오는 30일 오후 4시 30분 김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 홈경기에 모든 성남시민을 초대한다.

구단은 이날 성남시민을 포함한 성남시 소재 기업 직장인, 성남시 소재 학교 학생 모두 1000원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W석, E석, 블랙존에 한해 운영되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뒤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확인 절차를 거쳐 경기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성남은 올 시즌 창단 35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10일 홈 개막전에서 구단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간다는 의미로 전반 35분 모두가 기립해 박수를 보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구단의 2024시즌 전광판 선수 소개 영상에 노란색 유니폼과 시민구단 전환 후 선보인 네이비 유니폼, 올 시즌 최초 홈 유니폼에 적용한 스프라이트 패턴 유니폼 등을 녹이며 성남FC의 35년 역사를 담기도 했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성남이라는 명문구단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기념함과 동시에 시민구단의 역할을 이행하기 위해 오는 30일 모든 성남시민을 경기장에 초대하게 됐다. 경기장에 방문하셔서 성남FC의 승리를 위해 응원해 주시고 성남의 역사에 발자취를 남겨주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구단은 이날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로 팬을 맞을 계획이다. 30일 김포전 티켓은 25일 10시부터 순차 오픈되며 예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