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2R 4골 폭발' 부산, 기세 몰아 김포전 연승 노린다
작성 : 2024년 03월 15일(금) 17:58

사진=부산아이파크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오는 17일 오후 2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4 3라운드 홈경기에서 김포FC와 상대한다.

부산은 지난 9일에 경남을 만나 4대1 역전승을 거둬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전반 페널티킥을 내주며 선취점을 내줬던 부산은 김찬의 동점골과 라마스의 페널티킥 득점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 김찬이 두 골을 더 넣으며 해트트릭을 기록해 대승을 거뒀다. 김찬은 K리그2 2라운드 MVP에 선정됐으며, 김찬, 구상민, 이한도, 페신, 라마스 등 5명이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시즌 초반이지만 부산은 공격 부문에서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슈팅과 유효슈팅의 빈도가 크게 늘었다. 지난 2경기 모두 문전에서 주춤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슈팅을 때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슈팅은 33개, 유효슈팅은 21개로 두 수치 모두 부천과 함께 공동 1위를 기록했다.

부산은 이 기세를 몰아 홈에서 김포를 상대로 연승에 도전한다. 김포는 직전 전남전에서 0대4로 패하며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다. 김포는 지난 시즌 주축이었던 박청효, 손석용, 김종석, 조성권 등이 이탈하며 선수단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 하지만 K리그 경험이 있는 브루노와 플라나를 영입했고, 김포 공격의 핵심 루이스가 건재하다는 것은 경계할 필요가 있다.

부산은 경기장에 방문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팬샵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팬샵 옆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내에서는 히어로플레이파크 입장권과 라쉬반 기능성 속옷을 증정하는 댄스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수단 팬 사인회와 비어파크 일일 아르바이트도 함께한다.

한편, 오는 17일에 열리는 부산의 홈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