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금쪽같은 내새끼' 환청+망상 아들, 母 머리 폭행까지 [TV스포]
작성 : 2024년 03월 15일(금) 10:45

금쪽같은 내새끼 /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 환청과 망상이 시작된 모범생 아들이 또다시 가족들과 갈등을 빚는다.

15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갑자기 환청과 망상이 시작된 모범생 아들'의 두 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지난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던 금쪽 가족이 다시 찾아온다. 이들은 첫 방송 후에도 여전히 아이와 대화로 소통이 되지 않고, 엄마와의 갈등에 이어 아빠와도 자꾸 부딪히게 되는 금쪽이의 모습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금쪽 가족의 저녁 모습이 보인다. 텔레비전을 보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엄마에게 금쪽이는 "엄마도 TV 중독자구만? 나는 컴퓨터 켠다"며 실랑이를 시작한다. 게임만 간섭하지 말라는 금쪽이와 그럴 수는 없다는 엄마의 말다툼은 늦은 밤까지 반복된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금쪽이와 엄마의 갈등이 또 한 번 포착된다. 엄마와 대화 도중 집을 나서려 하는 금쪽이의 행동에 실랑이가 벌어진다. 엄마를 힘으로 제압하려는 금쪽이에게 엄마는"이렇게 너랑 싸우는 거 힘들다"며 금쪽이를 만류해 보지만 소용없다.

금쪽이는 점점 선을 넘어 엄마의 머리를 치는 행동까지 보인다. 엄마는 그런 금쪽이의 모습에 할 말을 잃는다. 과연 금쪽이가 이토록 엄마와 부딪히는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