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피라미드게임' 강나언, 선 넘은 장다아에 "넌 빠져"
작성 : 2024년 03월 14일(목) 13:49

강나언 / 사진=티빙 피라미드게임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강나언이 ‘피라미드 게임’에서 위기에 직면했다.

14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 ·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 7회, 8회가 공개,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으로 분한 강나언의 연기가 그려졌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강나언은 친구를 두고 자신을 압박하는 백하린(장다아 분)과 대립하는 임예림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긴장감을 드높였다. 강나언은 백하린에게 “넌 빠져”라고 말하는 임예림을 연기, 거침없는 감정 연기로 짜릿함을 선사했다.

또한 강나언은 자신을 희생하는 심은정(이주연 분)을 답답해하면서도 대놓고 챙기는 임예림의 속내를 섬세하게 표현, 강한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강나언은 성수지(김지연 분)의 생일케이크도 준비하고,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등 따뜻하고 인간적인 면모로 온기를 더했다.

후반부에서는 데뷔를 앞둔 임예림의 무대가 펼쳐져 강나언의 연기력이 빛을 발했다. 강나언은 유연한 춤과 자신감 있는 제스처로 관중을 휘어잡는 무대를 완성, 데뷔란 꿈에 더 가까워진 임예림을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강나언은 아무도 예상 못 한 반전을 안기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강나언은 무대 후 갑작스레 의식을 잃은 임예림을 연기하며 충격과 공포를 안겼다. 화려한 무대와 정반대되는 엔딩에 다음 화에는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강나언의 열연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한편, 강나언의 ‘첫 주연작’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마다 2회씩 총 10회가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