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28R 이주의 팀 선정 "클래스 보여줬다"
작성 : 2024년 03월 13일(수) 09:46

사진=PL 사무국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 이주의 팀에 선정됐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13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앨런 시어러가 선정한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이주의 팀 명단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공격수 포지션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10일 아스톤 빌라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하며 1골 2도움을 기록, 토트넘의 4-0 대승을 견인했다. 손흥민은 리그 14골 8도움을 기록하며 공격 포인트 20개를 돌파했고, 득점 랭킹 공동 4위, 도움 랭킹 공동 6위에 이름을 올렸다.

시어러는 "아스톤 빌라는 손흥민을 막지 못했다. 손흥민은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자신의 클래스를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손흥민 외에도 카이 하베르츠(아스널)와 콜 팔머(첼시)가 공격수 포지션에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에는 브레넌 존슨(토트넘 홋스퍼), 데클란 라이스(아스널), 엔도 와타루(리버풀), 알레한드로 가르나초(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선정됐다.

수비수에는 라얀 아이트-누리(울버햄튼), 버질 판 다이크(리버풀), 벤 화이트(아스널), 골키퍼에는 주제 사(울버햄튼)가 뽑혔다. 감독에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토트넘)이 이름을 올렸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