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포레스텔라 강형호, 4월 깜짝 결혼 발표 "묵묵히 기다려준 연인" [전문]
작성 : 2024년 03월 12일(화) 21:02

포레스텔라 강형호 4월 결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가 4월 결혼한다.

강형호는 12일 팬카페에 결혼 발표를 알리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강형호는 "누군가에게는 기쁨이,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서운함이 될 수도 있는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펜을 잡았다"며 "다가오는 4월에 포레 3번 타자로 장가를 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며, 서울로 취업 준비 중이던 여자친구의 상경을 막았다가 포레 데뷔 후 오히려 제가 서울 생활을 하게 되면서 긴 세월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끝내, 묵묵히 기다려준 여자친구 덕분에 행복한 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게 되었다"고 연인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강형호는 "늘 항상 보내주셨던 애정어린 시선으로 아들, 조카, 삼촌, 사촌오빠가 결혼한다 생각하고 저희의 첫 걸음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히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도 약속했다.

이로써 강형호는 포레스텔라 그룹 내에서 세 번째 유부남이 된다. 맏형 배두훈은 8년 연애 후 뮤지컬 배우 강연정과 부부가 됐다. 고우림은 김연아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강형호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4500명 관객과 호흡한 바 있다.

▲ 이하 포레스텔라 강형호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포레스텔라 피타 강형호입니다.

누군가에게는 기쁨이,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서운함이 될 수도 있는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펜을 잡았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예상하시고 그리 놀라시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4월에 포레 3번 타자로 장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며, 서울로 취업 준비 중이던 여자친구의 상경을 막았다가 포레 데뷔 후 오히려 제가 서울 생활을 하게 되면서 긴 세월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끝내, 묵묵히 기다려준 여자친구 덕분에 행복한 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늘 항상 보내주셨던 애정어린 시선으로 아들, 조카, 삼촌, 사촌오빠가 결혼한다 생각하고 저희의 첫 걸음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히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멋진 음악 만들어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뵙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형호 드림-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