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동상이몽2' 윤진이, 출산 공백 2년 만에 복귀…금융맨 남편 공개 [TV스포]
작성 : 2024년 03월 11일(월) 15:26

동상이몽2 윤진이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윤진이가 칼각 러브하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11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배우 윤진이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금융맨과의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던 12년 차 배우 윤진이는 결혼과 출산으로 2년간의 공백 후 '동상이몽2'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윤진이의 남편과 11개월 딸이 공개되자 MC들은 "남편이 외국 분 같다", "딸이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이어 윤진이의 '칼각 러브하우스'가 소개되자 일동 "카탈로그 사진, 모델하우스 같다", "말도 안 된다"며 실제 살고 있는 집인지 의심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2년 만에 방송으로 긴장한 윤진이는 남편 앞에서 12년 전 열렬히 사랑했던 옛 오빠를 소환한다. 윤진이는 남편이 아닌 드라마 '신사의 품격' 속 상대 배우 김민종을 그리워하는 초대형 실수를 저지른 뒤 "어머 미쳤나 봐. 내가 메아리인 줄 알았다"며 당황한다.

아울러 이날 '90년생 엄마' 윤진이의 일상도 첫 공개된다. 아침부터 육아는 뒷전으로 한 채 의문의 육아 지원군에게 11개월 딸을 맡겨두고 외출에 나선 윤진이는 3개월째 푹 빠진 취미생활을 하며 홀로 자유 시간을 보낸다. 뿐만 아니라 윤진이는 초호화 메뉴 혼밥까지 감행하는 철부지 엄마의 일상을 보여준다.

이후 윤진이는 퇴근한 남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대화를 이어가던 도중 예기치 못한 의견 충돌을 보였다. 이를 본 MC들은 "서로 예민할 수 있다", "신혼 맞다"며 3년 차 부부의 모습에 공감한다.

그러나 부부는 시시비비를 가리기 위해 집안에 확보해 둔 증거까지 언급하는가 하면 급기야 최첨단 신기술까지 도입해 부부 싸움을 이어간다. 멈출 줄 모르는 윤진이 부부의 집요함에 출연진들은 "그렇게까지 싸울 일이냐"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