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4위 경쟁' 토트넘, 아스톤 빌라 원정 출격…손흥민-왓킨스 맞대결 관심
작성 : 2024년 03월 10일(일) 09:31

사진=스포티비 나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리미어리그 4위 자리를 노리는 토트넘이 빌라 원정에 나선다. 현재 4위 아스톤 빌라와 5위 토트넘의 승점 차는 5점이다. 다만 토트넘이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맞대결이 4위 싸움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양 팀의 주포 대결에도 관심이 쏠린다. 프리미어리그에서 13골을 터뜨린 손흥민과 16골을 기록 중인 올리 왓킨스가 양 팀의 공격을 이끈다.

4위 경쟁과 주포 대결로 관심을 모으는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의 맞대결은 10일 오후 10시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토트넘의 리그 38경기 연속 득점 중심에는 손흥민이 있다. 올 시즌 13골 6도움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토트넘의 득점 행진 기록 속에 나온 총 79골에서 18골 9도움을 기록하며 그가 왜 토트넘의 에이스인지를 증명했다. 최근 리그 10경기 중 7경기에서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이 과연 이번 경기에서도 팀을 승리로 이끌지 기대가 모인다.

치열한 4위 싸움을 펼치고 있는 토트넘은 최근 리그 경기가 연기되며 4위 아스톤 빌라와 승점 차가 5점으로 벌어졌다. 아스톤 빌라와 경기를 앞둔 토트넘은 이 경기 승리 시 한 경기 덜 치른 상태로 승점 차를 2점으로 좁히게 된다. 이 경기에서 총력전을 펼칠 토트넘이 최근 아스톤 빌라전 3연패를 이겨내고 4위 탈환의 희망을 가져갈수 있을지 주목된다. 공격의 핵심 손흥민과 후방에서 든든하게 버티고 있는 미키 판 더 펜의 활약이 관건이다.

한편 흔들렸던 아스톤 빌라는 리그 4연승과 함께 홈에서 4위 굳히기에 돌입한다. 아스톤 빌라 상승세 중심에는 리그 16호골을 기록 중인 올리 왓킨스가 있다. 최근 3연승을 기록한 경기에서 5골을 넣은 왓킨스가 과연 토트넘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펼칠지 주목된다. 그러나 아스톤 빌라는 주중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일정이 변수다. 비교적 여유로운 토트넘과 달리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아스톤 빌라가 체력 부담을 이겨내고 홈에서 승리를 따낼지 관심이 쏠린다.

주말 황금 시간대에 손흥민의 경기를 만나볼 수 있는 PL 28R 아스톤 빌라 대 토트넘 경기는 10일 일요일 오후 10시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