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환승연애3’가 제주도에서 느낀 만남과 이별의 다양한 감정을 담은 OST들을 선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8일 오후 12시 여덟 번째 OST인 Heon Seo (헌서)의 ‘All Blue’와 SHIRT (셔츠)의 ‘어차피 만날 것 같아’ 총 2곡을 발매했다.
이번 OST는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주도를 배경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은 ‘환승연애3’와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우선 Heon Seo (헌서)의 ‘All Blue’는 남녀의 만남과 이별을 ‘파란색’으로 해석한 곡으로, 청량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가창을 맡은 헌서의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듣는 이의 귀를 시원하게 밝혀줄 매력적인 신스팝이다.
또 SHIRT (셔츠)의 ‘어차피 만날 것 같아’는 여러 사람과 많은 인연을 나누어 보아도, 결국 마음은 서로에게 더 기울어져 ‘우린 어차피 만날 인연’이라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최근 ‘환승연애3’가 핑크빛 무드로 물든 제주도 데이트 과정을 보여주며 ‘역대급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새로운 OST들은 설레는 만남과 애틋한 이별 등 다양한 무드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OST Part 8 Heon Seo (헌서)의 ‘All Blue’, SHIRT (셔츠)의 ‘어차피 만날 것 같아’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한편 과몰입을 부르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