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통산 성적 7승 4무 3패' 부천, 충남아산 상대로 시즌 첫 승 도전
작성 : 2024년 03월 08일(금) 14:19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충남아산 원정에서 시즌 첫 승을 노린다.

부천은 오는 3월 9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으로 원정을 떠나 '하나은행 K리그2 2024' 2R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과의 올 시즌 첫 원정 경기를 치른다.

지난 홈 개막전 부천은 천안을 만나 아쉽게 승을 거두지 못했다. 그러나 경기 내용을 살펴보면 유효슈팅 13개를 기록하는 등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을 뿐, 인상 깊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 시즌 부천에 합류한 이적생 바사니의 활약이 가장 돋보였다. 이날 선발 출전한 108분의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팀에서 가장 많은 슈팅(5개)을 기록했다. 특히 전반 추가시간 6분 골대에 맞고 튕겨져 나온 프리킥은 그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또한 공격진영에서 활발한 드리블과 패스를 보여주며 위협적인 모습으로 부천의 새로운 크랙으로서 기대감을 더했다.

부천은 이번 2R 충남아산과 만난다. 부천은 충남아산과의 통산 맞대결에서 14전 7승 4무 3패로 우위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역시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천적의 면모를 보였다.

지난 1R 좋은 경기력으로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부천의 이번 라운드 키 포인트는 무실점과 골 결정력의 향상이다. 이에 선수단은 골 결정력 향상에 집중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지난 경기의 아쉬웠던 점을 보완해 이번 경기에서 꼭 시즌 첫 승을 따내겠다는 각오다.

이영민 감독은 "지난 1R는 '예방주사를 맞았다'라고 표현하고 싶다. 그만큼 이번 원정 경기를 잘 준비해서 꼭 첫 승을 챙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하며 각오를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