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지환, 4월 아내와 늦은 결혼식 "비공개 진행" [공식입장]
작성 : 2024년 03월 08일(금) 11:57

박지환 4월 결혼식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박지환이 오는 4월 아내와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8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박지환 결혼식 관련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과 관련된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되어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지환은 앞서 코로나19 기간에 아내와 만나 인연을 맺었다. 혼인신고 후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당시 식을 올리지 못한 아쉬움에 스케줄을 조율, 늦은 결혼식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지환은 지난 2006년 영화 '짝패'로 스크린 데뷔 후 2017년 '범죄도시' 장이수 역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영화 '1987' '사바하' '봉오동 전투' '범죄도시2',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경성크리처'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했다.

박지환은 오는 4월 24일 '범죄도시4'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하 박지환 배우 결혼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박지환 배우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지환 배우 결혼 소식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결혼식과 관련된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되어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박지환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