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경남, 홈 개막전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작성 : 2024년 03월 07일(목) 18:53

사진=경남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경남FC가 홈 개막전을 맞아 창원축구센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지난 안산그리너스FC와의 원정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기대감이 올라가면서 홈 개막전도 높은 예매율을 보여주고 있다. 경남은 많은 팬이 함께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경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경기장을 만들어 갈 경남은 홈 개막전부터 경기장 앞 장외이벤트 부스에서 축구테마파크 체험존이 운영한다. 다채로운 놀거리를 통해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또한 이번 홈 개막전에서는 '내일은 미스트롯2, 현역가왕'에 출연한 가수 별사랑과 함께한다. 경기 시작 전인 낮 12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경기 전 팬 사인회가 경기장 앞 장외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된다. 그라운드에서 시축과 하프타임 축하공연 또한 예정돼 있다.

경품 추첨 이벤트 또한 이어진다. 팬들을 위한 스탠바이미 고, TV, 한우지예 선물세트, 지역 특산물 등 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

이와 함께 부산아이파크와의 낙동강더비를 기념해 스페셜티켓을 제공한다. 각 게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스페셜 티켓을 증정해 뜨거운 경기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한편 이번 경남FC 홈 개막전 티켓은 구단 홈페이지 G멤버스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 구매 또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