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전하나시티즌, 하나원큐 통해 홈 개막전 티켓 예매 시작
작성 : 2024년 03월 07일(목) 10:44

사진=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2024시즌 홈 개막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대전은 오는 16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강원FC와 홈 개막전을 갖는다. 원큐패스(시즌권) 구매자는 7일 오후 1시부터, 일반 예매자는 8일 오후 1시부터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대전은 지난 2023시즌부터 관람객의 입장 시간 최소화를 위해 모바일 티켓을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 티켓은 '하나원큐'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부터 입장까지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관람을 위한 모든 과정이 '하나원큐' 앱 하나로 가능하다.

'하나원큐' 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경기 관람 시에도 앱에 저장된 예매 내역 및 입장 바코드를 통해 편리하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 개막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 ▲스타일러 ▲아이패드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만 14세 이상의 하나원큐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홈 개막전 현장에서는 ▲포토존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부스 ▲푸드트럭 등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대전은 지난 1월 11일부터 약 한 달간 '하나원큐' 앱을 통해 '2024 시즌권(원큐패스)' 판매를 진행했다. 원큐패스는 판매 오픈 4분 만에 지난 2023시즌 총판매량을 돌파했으며, '2024 시즌 굿즈'를 증정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시즌권 구매 이벤트는 판매개시 1분 만에 종료되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2024시즌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티켓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