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연말을 맞아 분주한 12월 각종 파티나 데이트가 늘어나면서 옷장 앞에 서성이는 남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남자들은 따듯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찾는다. 이런 남자들을 위한 보온과 스타일 두 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과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클래식한 코트 스타일링
연말 파티 및 데이트 패션에 댄디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남자들이 많아졌다. 남자들이 선호하는 겨울철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코트다. 베이직한 코트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데 슈트와 함께 매치하면 포멀한 클래식 스타일, 니트웨어 및 데님과 착용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트루젠 버건디 싱글 코트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톤다운 된 수트나 심플한 니트웨어와 매치하면 연말,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캐주얼한 패딩 스타일링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부담스럽다면 캐주얼한 다운 점퍼 스타일로 연출 해보자. 심플한 디자인의 다운 점퍼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다. 특히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다운 점퍼는 슈트와 매치하면 비즈니스 캐주얼 룩, 풀오버나 스웨트 셔츠를 이너로 선택한다면 편안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트루젠 메트로 X 다운 점퍼는 눈과 비가 많이 내리는 겨울 날씨를 고려해 듀퐁사의 테프론 워터 프루프 소재를 사용 방수 기능을 높였다. 충전재로 필 파워가 우수한 프리미엄 덕 다운과 누빔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강조했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슈트나 캐주얼에 매치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되어 인기가 높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