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한 해를 되돌아보는 연말이나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새해가 되면 지인들에게 선물로 감사의 인사를 표현한다. 선물은 받는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주는 사람의 센스가 드러나기 때문에 선물 선택 시 늘 고민이다.
화장품은 언제나 선물로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다. 가격대 및 피부 고민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다.
부모님의 동안 피부를 위해 ‘안티에이징 화장품’
점점 나이가 들면 젊음을 유지 것에 관심이 많아진다. 어느 한 설문조사 결과, 40~60대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안티에이징 제품이 꼽혔다. 자식들 키우느라 피부 관리에 소홀했던 부모님께 동안 피부를 책임져 줄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동인비 ‘동인비진 에센스’ 는 홍삼 캡슐과 사포닌이 탄력 있는 보습을 전해준다. 고농도로 엄선된 홍삼 사포닌이 힘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준다. 풍부한 영양이 느껴지는 텍스처로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설화수 ‘본윤 에센스’는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는 남성피부를 개선시켜준다.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주는 정양단과 인삼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스킨과 에센스를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다. 오리엔탈 우디 계열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은 더했다.
1. 불가리 ‘레젬메 아마레나’
2. 프리메라 ‘내추럴 캔들 화이트 부토니에'
3. 동인비 ‘동인비영 쿠션 비비 SPF50, PA+++’
4. 동인비 ‘동인비진 에센스’
5. 설화수 ‘본윤 에센스'
6. SK-II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FOR MEN’
의미까지 고려한 연인을 위한 선물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를 때는 의미까지 고려하자. 향수 선물은 ‘언제나 나를 기억해줘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언제나 살 수 있는 제품 보다는 특수 시즌에만 나오는 한정판 제품을 선택해 선물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보자. 받는 사람의 기쁨도 배가 될 것이다.
불가리 ‘레젬메 아마레나’는 불가리의 가장 아름다운 여섯 가지 보석 중 사랑과 기쁨의 보석 토르말린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아마레나 체리향으로 시작해 우드와 머스크 향이 따뜻하고 포근한 무드로 마무리해준다.
SK-II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FOR MEN’은 12월 한달 동안 판매되는 제품이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로 구성됐다. FOR MEN 제품에는 사이프러스 패턴으로 아름다움을 담았다.
나에게 선물하는 ‘셀프 기프트’
최근 한 해를 열심히 보낸 자기 자신에게 선물하는 셀프 기프팅 족이 늘고 있다. 업무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지친 자신을 위로하기 위함이다.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함으로써 힘들었던 일을 보상받고 스스로를 격려한다. 비싼 선물은 오히려 자신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 중 평소에 갖고 싶었던 제품을 구매해 자기 만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메라 ‘내추럴 캔들 화이트 부토니에'는 천연 에센셜 오일의 풍부한 향을 함유한 캔들 제품이다. 라벤더, 제라늄, 베르가못의 향이 조화를 이룬 그윽한 플로럴 향이다. 소이왁스와 코튼 심지를 사용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한 제품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준다.
동인비 ‘동인비영 쿠션 비비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홍삼 유빛 파우더와 세라마이드가 들뜨지 않고 미세 주름과 모공 사이를 촘촘하게 커버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