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방송 복귀하나 "예능 제작진과 미팅" [전문]
작성 : 2024년 03월 06일(수) 18:21

최동석 근황 / 사진=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방송 복귀를 알렸다.

최동석은 6일 자신의 SNS에 KBS 출신 아나운서 손미나와 함께 있는 모습, 강연장에서의 모습 등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어 최동석은 "모 방송사 예능프로그램 제작진과 미팅도 했다"고 알렸다.

최동석은 "강연장에서 많은 분들 만나고 오히려 제가 위로받고 응원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며 "친정인 KBS 프로그램 제작진이 강연장에 찾아오셔서 미팅도 하고 꽃바구니도 선물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과분한 응원에 힘이 나는 요즘"이라며 이 말은 꼭 하고 싶다. 고맙다. 정말로 덕분에 힘낸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최동석은 지난해 KBS 출신 방송인 박지윤과 결혼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동시에 폭로글을 올리며 양육권 갈등을 암시해 주목받았다.

▲ 이하 최동석 SNS 글 전문.

어제는 손미나 선배와 미팅이 있었어요 회사 선배였던 손미나 선배를 협력사 대표님으로 만나는 자리...앞으로 올라미나와 다양한 협업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모 방송사 예능프로그램 제작진과 미팅도 했고요
오늘은 강연장에서 많은 분들 만나고 오히려 제가 위로받고 응원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정인 KBS 프로그램 제작진이 강연장에 찾아오셔서 미팅도 하고 꽃바구니도 선물받았어요
그리고 귀한 선물들도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는 하루였다는...
굶지말고 식사 잘 챙기라고 말해주시고 걱정해 주신 분도 기억에 남고요
과분한 응원에 힘이 나는 요즘입니다
이 말은 꼭 하고 싶네요 고마워요 정말로 덕분에 힘내요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