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여자부 GS칼텍스 서울 Kixx가 3일 페퍼저축은행과의 장충체육관 홈경기에서 유니시티코리아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GS칼텍스와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021년부터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GS칼텍스는 2023-2024시즌 V-리그 홈경기를 통해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스타GS' 등 다양한 유니시티코리아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팬들과 소통해왔다.
이날 경기는 양사의 후원 협약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경기 시작 전 배구팬들은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스타GS'를 통해 유니시티코리아와 만났다. '킥순이를 이겨라, 참참참'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유니시티 건강기능식품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또한 경기 중에는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순이·킥시의 특별 공연',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키스타임' 등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프로배구 최고의 인기구단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과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가게 된 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