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먹보형2' 김선호, 김준현·문세윤과 태국 여행…25일 첫방 [공식]
작성 : 2024년 03월 01일(금) 13:47

먹보형2 김선호 게스트 확정 / 사진=E채널·SBS Plu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의 첫 게스트로 김선호가 김준현-문세윤과 태국으로 떠난다.

25일 첫 방송되는 김준현-문세윤의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인 E채널·SBS Plus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가 김선호의 출격을 알렸다.

'먹보형2'는 김준현-문세윤이 해외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온몸으로 부딪치며 소개하는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다.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인도네시아, 홍콩, 마카오로 떠나 먹부림 여행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번 시즌2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먹보형2'에서는 2MC 김준현-문세윤 외에 대망의 첫 게스트로 김선호까지 합류해 신선한 케미가 가득한 태국 여행이 펼쳐질 전망이다.

김선호 3년 만에 예능


김선호는 과거 문세윤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장난기 넘치면서도 뭉클한 형제애로 사랑받았다. 3년 만에 예능에서 다시 뭉친 두 사람의 케미에 전 세계의 관심이 쏠린다. 실제로 김선호의 첫 게스트 출연 소식은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온 현지 팬들의 '직찍' 사진을 통해 먼저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제작진은 "'먹잘알'이자 '놀잘알'인 2MC 김준현-문세윤이 태국 뽀개기에 나선 가운데, 이번 여행에는 김선호까지 합류해 더욱더 특별한 여행이 될 전망"이라며 "김선호가 절친 형인 문세윤은 물론, 푸근한 매력의 소유자인 김준현과 함께 태국 여행 내내 완벽한 합을 이루며 막내둥이 역할을 제대로 해줬다. 잘 먹고, 잘 보고, 잘 노는 세 사람의 태국 핫플 대탐험과 먹방, 꽁냥꽁냥한 브로맨스 케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먹보형2'는 오는 25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