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주원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주원은 내달 3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2024 주원 팬미팅 HAPPY JOO WON DAY : 해피 주원 데이'를 개최한다.
'HAPPY JOO WON DAY : 해피 주원 데이'는 주원과 팬들이 만나는 가장 행복한 날,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간다는 의미를 담아,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하루를 보낼 전망이다.
또한, 주원은 개인 SNS에 "3월 30일 팬미팅 레츠고?"라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던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렸을 팬들과의 시간을 위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며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원의 팬미팅에서는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는 물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주원만의 특별한 무대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주원은 로맨스부터 액션, 코미디 등 장르 불문한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매 작품 각기 다른 얼굴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증명해 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주원은 3월 11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새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으로 먼저 대중들과 만난다. 극 중 주원은 밤에만 열리는(夜限) 사진관을 방문한 귀객을 상대하는 사진사 서기주로 분해 웃음부터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작품으로 찾아온 주원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팬미팅 '해피 주원 데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4 주원 팬미팅 HAPPY JOO WON DAY : 해피 주원 데이'는 3월 30일 저녁 5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