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공명·위키미키 도연, 열애설 초고속 부인 [종합]
작성 : 2024년 02월 26일(월) 10:39

공명, 위키미키 도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공명과 그룹 위키미키 도연 측이 열애설을 강력 부인하고 나섰다.

26일 한 매체는 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공명과 위키미키 도연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판타지오) 식구로 첫 연을 맺었다. 공명이 판타지오를 떠난 이후, 공명이 출연한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도연이 특별출연하며 다시 인연을 맺게 됐다. 또한 최근 도연이 위키미키 숙소에서 나오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다.

그러나 양측은 이번 열애설을 곧바로 부인했다. 열애설이 제기된 지 약 2시간여 만이다.

공명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도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과거 같은 소속사 선후배였던 관계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공식입장문을 내고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또한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면서 단호하게 선 그었다.

2013년 웹드라마로 데뷔한 공명은 판타지오 소속 시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로 활동했다. 드라마 '혼술남녀', 영화 '극한직업' 등으로 많은 사랑받았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시민덕희'로 영화팬들을 만났다.

도연은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2016년 데뷔하고 활동 종료 후 이듬해 판타지오 소속의 위키미키로 재데뷔했다. 현재는 연기 활동도 병행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