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쓰라진 아내 권다현, 15년 만에 배우 복귀 어려움 봉착(동상이몽2)
작성 : 2024년 02월 25일(일) 14:37

동상이몽2 미쓰라진 권다현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미쓰라 부부가 일상을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데뷔 22년 차가 된 에픽하이 미쓰라진이 아내 권다현의 일일 매니저로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오랜만에 돌아온 미쓰라진은 지난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화캉스'를 어김없이 선보여 이목을 끈다.

미쓰라진은 아내 권다현과 아침 식사를 마치자마자 화장실로 달려가 의문의 삭발식까지 거행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를 본 아내 권다현마저 역대급 리액션을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이어 그룹 에픽하이로 데뷔 22년 차가 된 미쓰라진은 아내 권다현의 일일 매니저에 도전한다. "프로필 사진은 곧 배우 얼굴"이라며 아내 권다현의 오래된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기로 결심한다.

뒤이어 미쓰라진이 직접 섭외한 포토그래퍼의 정체가 공개되자 스튜디오 MC 이현이는 "지금 제일 잘나가는 포토그래퍼다. 너무 인기가 많아서 예약도 안 될 정도"라며 미쓰라진의 특급 외조에 놀라워한다. 이뿐만 아니라 미쓰라진은 아내의 매니저를 자처한 만큼 매니저 업무를 완벽히 해내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09년 드라마 작품 활동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쉬고 있던 배우 권다현이 본업 재개를 알리며 소속사 미팅 자리를 가진다. 권다현은 "연기 수업뿐만 아니라 주조연 안 가리고 다 할 수 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그러나 소속사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업계 상황을 밝히며 "연기로 복귀는 힘들 수도 있다"고 했고, 이에 미쓰라진, 권다현 부부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