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리센느, 데뷔 전 선공개곡 ‘YoYo’ 29일 발매
작성 : 2024년 02월 24일(토) 15:50

라센느 /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신인 5인조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데뷔 전 선공개곡 ‘YoYo’로 매력의 향기를 내뿜는다.

지난 23일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Re:Scene’의 선공개곡 ‘YoYo’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명 ‘Re:Scene’가 오픈된 가운데, 리센느는 오는 29일 ‘YoYo’를 첫 선보인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세련된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구성, 리센느의 유니크한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엿보게 했다. 타이틀 포스터에는 선명한 톤으로 ‘YoYo’의 발매일자가 새겨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리센느가 데뷔일, 앨범명을 공개 후 선공개곡 ‘YoYo’를 스포일러하면서, 멤버들이 보여줄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세련된 음악적 아이덴티티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리센느는 선공개곡 ‘YoYo’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어울리는 보컬, 풍성한 하모니를 들려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리센느는 다섯 멤버의 데뷔 포토와 트레일러, 싱글 1집 ‘Re:Scene’의 커밍순 이미지를 오픈, 본격적인 데뷔 예열에 나섰다. 리센느가 선공개곡 ‘YoYo’로 뿜어낼 향은 어떨지 주목된다.

‘5세대 신예 걸그룹’ 리센느는 오는 29일 정오 선공개곡 ‘YoYo’를 공개하며, 3월 26일 싱글 1집 ‘Re:Scene’로 정식 데뷔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