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배우 문승유, 첫 브이로그 공개…여신 미모→남다른 연기 열정·다재다능 터프팅 솜씨까지
작성 : 2024년 02월 24일(토) 10:29

문승유/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문승유의 첫 브이로그가 많은 이들의 기대 속 베일을 벗었다.

23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United CUBE'에는 '문승유(MOON SEUNGYOU) - '밤에 피는 꽃' 어린 여화의 ON&OFF VLOG | 연기 연습하고 터프팅 클래스 다녀오는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 문승유는 초보 유튜버 다운 소소하면서도 다채로운 일상이 담겼다. 문승유는 화장기 없는 얼굴과 편안한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이어 생애 첫 터프팅 체험에 나선 문승유는 MBC '밤에 피는 꽃'을 주제로 작품을 만들며 다양한 출연작들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문승유는 자신이 맡은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들이 재미있었다고 얘기하면서도 "(드라마를 찍으면서) 많이 배운 것 같아요. 무술도 배우고 춤도 배우고, 1종 면허도 땄거든요"라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문승유는 "오늘 체험을 하면서 여화를 보내주는 느낌이 나서 조금 시원섭섭해요"라며 "곧 또 다른 드라마로 찾아올 테니까요, 기대해 주시고 그때까지 기다려주세요"라고 첫 브이로그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승유는 오는 26일 차기작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나수정 역으로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