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천, 2024시즌 출정식 25일 개최
작성 : 2024년 02월 23일(금) 16:02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이하 부천)가 팬과 함께 모여 2024시즌을 위한 파이팅을 다진다.

부천은 오는 25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2024시즌 출정식을 진행한다.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후 2시 본 행사 시작 전 오후 1시부터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수단이 참여하는 포토존과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 새롭게 단장한 MD 상품을 일부 판매한다.

이번 출정식의 본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는 감독 및 주장단 인터뷰, 유소년 선수단 소개와 유니폼 발표 등 팬들에게 2024시즌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로 구성되었다.

또한 2부에서는 '팬과 함께하는 출정식 랄랄라'가 진행된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Q&A 시간을 통해 선수단과 팬이 한 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선수단 모두가 하이파이브를 통해 팬들을 배웅해주는 것으로 막을 내린다.

부천 정해춘 대표이사는 "출정식이 다가오니 시즌이 곧 시작되는 것이 실감난다. 팬들과 다함께 모이는 자리에서 더 파이팅 넘치게 시즌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즐길 수 있는 출정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면서 출정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부천의 2024시즌 개막전은 오는 3월 2일 오후 2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천안과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출정식과 개막전 예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