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와 유니시티코리아가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KB손해보험 스타즈는 22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3-2024 V-리그 5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KB배구단과 유니시티코리아는 2015년부터 10년간 스폰서십을 이어오고 있다. KB배구단 선수들은 유니시티코리아가 제공하는 제품 중 에너지 충전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체력 및 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되는 '코어 헬스 팩' 등을 통해 체력 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날 경기 입장 관객 1180명 대상 전원에게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는 '유니시티 핸드워시'를 증정했으며, 다양한 유니시티 제품들을 받아갈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KB배구단 관계자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을 한결같이 응원하고 후원해주신 유니시티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큰 힘이 된다"고 협약식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 본부 김종현 상무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 10년이란 시간 동안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