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장우 "다이어트 탓 욕먹어…건강검진 이상 없는데"
작성 : 2024년 02월 22일(목) 14:06

사진=유튜브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이장우가 다이어트 지적으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이장우는 2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미디언 신기루와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과거 타로를 봤던 신기루에게 이장우는 "(타로에서) 다이어트할 의지가 전혀 없다고 나왔다던데"라고 물었다. 신기루는 "다이어트를 하는 게 좋을지 물었다"면서 "이미지 같은 것들 때문에 할 수도 없고, 노력해도 안 된다고 나오더라"고 답했다.

다이어트 이야기에 이장우는 "제가 다이어트 때문에 욕을 하도 먹었다. (사람들이) 살 좀 빼라고 하더라"고 토로했다. 신기루는 "다이어트는 누가 하라 마라 할 게 아닌 걸 보인들도 알 거다. 자기 뜻대로 안 된다"면서 이장우를 위로했다.

이장우는 "건강검진 받으면 너무 건강하다고 한다. 지방간이 없다고 나왔다"면서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강조했다.

신기루 역시 "당뇨, 혈압,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간 수치 다 정상이다"면서 "아프다고 하면 좀 조절할 텐데"라고 너스레 떨었다.

앞서 이장우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몸무게 103kg란 사실을 밝혔다.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팜유즈'(전현무, 박나래)와 바디프로필 사진을 촬영하겠다며 다이어트를 선언해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