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이 생일을 맞아 팬들을 만난다.
시우민은 오는 3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FROZEN TIME'(프로즌 타임)을 개최한다.
'FROZEN TIME'은 시우민이 1년 만에 선보이는 생일 팬미팅이다. 시우민의 고유한 초능력 빙결(결빙) 설정을 공연명에 담아낸 만큼 색다른 콘셉트와 재미가 예고됐다. 무엇보다 3월 26일 시우민의 생일을 사흘 앞두고 열려 더욱 특별한 시간이 펼쳐질 전망이다.
오늘(21일) 오후 2시 'FROZEN TIME'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 이미지 2장이 공개됐다. 시우민은 얼음 정수기 광고, 웹소설 표지처럼 구성된 포스터를 통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싱그러운 청량감과 콘셉츄얼한 판타지를 모두 소화하는 시우민의 물오른 비주얼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해 INB100(아이앤비100)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알린 시우민이 3월에는 새해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시우민이 'FROZEN TIME'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시우민은 최근 새 드라마 '허식당' 출연을 확정하는 등 올해 내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시우민은 연내 글로벌 OTT를 통해 공개될 '허식당'에서 자타공인 천재이자 현대로 타임슬립하는 주인공 허균 역을 맡아 작품을 이끈다.
2024 시우민 생일 팬미팅 'FROZEN TIME'은 오는 3월 23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차에 걸쳐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FROZEN TIME'에 대한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 티켓을 통해 이달 2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각각 오픈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