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국민 찌질남' 이이경 "사비 1억 들여 軍 동기 치킨집 차려줘"(미우새)
작성 : 2024년 02월 16일(금) 10:44

미우새 이이경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 이이경이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국민 나쁜 놈'에 등극한 배우 이이경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평소 스튜디오에 스페셜MC가 등장하면 따뜻하게 환대해 주던 모벤져스는 이날 이이경이 등장하자 "나쁜 놈이다", "찌질남의 최고봉"이라며 일침을 가해 이이경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이경은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아내의 절친과 바람나는 남편 역할을 실감 나게 연기해 '국민 나쁜 놈'에 등극했다.

이에 이이경은 "요즘 마주치는 사람들의 90%는 어머님들과 같은 반응"이라고 밝힌다. 심지어 이이경을 마주친 이웃 주민은 예상치 못한 격한 말을 날려 이이경을 동공 지진 나게 했다는데, 과연 무슨 사연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이경은 드라마 속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을 공개한다. MC 신동엽은 이이경이 평소 주변 친구들을 잘 챙기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심지어 가정환경이 어려운 군대 동기를 위해 사비로 1억을 지원해 치킨집까지 차려준 미담을 공개한다.

한편, 이이경은 "올겨울 한 번도 보일러를 틀지 않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대기업 임원 출신 아버지에게 전수받은 '특급 방법'으로 추운 겨울을 견딘 결과, 한 달 가스 요금비로 2만 원만 낸 일화를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종국 어머니는 "우리 아들은 짠돌이도 아니네"라며 이이경을 최고의 '짠돌이 미우새'로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