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에이스, 전원 '군필돌' 됐다…강유찬 전역 기념 5인 완전체 출동
작성 : 2024년 02월 16일(금) 09:17

사진=에이스(A.C.E) 유튜브 라이브 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완전체 '군필돌'로 돌아왔다.

에이스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유찬의 전역을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 'Welcome back KANGYUCHAN'을 진행했다.

지난 2022년 8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강유찬은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후 지난 15일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다.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은 군복무를 마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막내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에 총출동하며 끈끈한 의리를 뽐냈다.

이날 강유찬은 특급전사 마크가 돋보이는 군복을 입고 한층 더 늠름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그는 우렁찬 목소리로 전역 신고를 하며 팬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했다.

오랜만에 5인 완전체로 뭉친 에이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특히 강유찬은 군악대 복무 에피소드부터 휴가 중 겪은 멤버들과의 다양한 후일담들을 털어놓으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또한 강유찬은 곧 발매를 앞둔 에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숨기지 않았다.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이 빌보드 순위에 오를 수 있을 만큼 정말 좋다고 깜짝 스포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브 방송 종료에 앞서 강유찬은 "이제 멤버 전원이 군필이 됐다. 그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22일에 발매하는 에이스의 미니 6집 '마이 걸 : "마이 초이스" (My Girl : "My Choice")' 많이 기대해달라. 저도 정비를 잘 마치고 돌아오겠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이스는 22일 미니 6집 '마이 걸 : "마이 초이스" (My Girl : "My Choice")'를 발매하고 4인 체제(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로 2024년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에이스가 멤버들의 군 복무 이후 처음이자 EP 단위로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최근 오피스 콘셉트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에이스는 16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My Girl : "My Choice"'의 제작발표회 성격을 지닌 버스킹을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