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변요한, 오랜 매니저와 함께 독립…TEAMHOPE와 새 출발 [공식]
작성 : 2024년 02월 14일(수) 10:07

변요한 / 사진=TEAMHOPE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변요한이 신생 종합엔터테인먼트사 'TEAMHOPE (팀호프)'와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신생 소속사 팀호프는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변요한 영입 소식을 전했다.

TEAMHOPE는 희망을 꿈꾸는 사람들이 함께 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배우들의 다양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지원하고, 미래가 기대되는 신인 배우를 발굴하며, 건강한 콘텐트를 매개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비전으로 설립됐다.

특히 변요한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매니저가 설립하고 뜻을 함께 하는 구성원들이 의기투합한 신생 기업이다. 변요한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TEAMHOPE의 첫 번째 배우로 합류했다.

TEAMHOPE는 변요한의 영입 소식과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블랙 브이넥 니트를 입은 변요한은 화려한 연출 없이도 특유의 짙은 눈빛만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변요한은 2024년 상반기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서 육사 출신의 엘리트로 대한민국을 산업국가로 만들고자 국가재건사업을 추진하는 열정적인 청년 김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드라마 '블랙아웃'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