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터로또' 신수지→한수정, 지옥에서 돌아온 '미스트롯3' 출격 [TV스포]
작성 : 2024년 02월 08일(목) 16:21

미스터로또 미스트롯3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스트롯3' 지옥의 부활자들이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는 '로또를 꺾고 뒤집어라' 특집 2탄으로 꾸며져 체조 트롯 창시자 신수지, 진주 아씨 채수현, 국악 영재 진혜언, 트롯 신동 한수정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한다.

이날 '미스터로또'에는 '미스트롯3'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지옥의 대결에서 탈락한 신수지, 채수현, 진혜언, 한수정은 독기가 가득한 눈빛으로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이 두 번째 출연인 신수지는 "'미스터로또' 덕분에 용기 내서 '미스트롯3'에 지원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한다.

또한 최연소 '미스트롯3' 출연자로 화제를 모은 한수정은 이날 깜찍한 멘트와 함께 8세라고는 믿기 힘든 폭풍 가창력을 선보인다. 한수정은 "'미스터로또'가 인생을 구해줬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아울러 이날 '미스터로또'에서는 '미스트롯3' 용병들의 인생곡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만약 '미스트롯3'에서 떨어지지 않았다면 결승전에서 부르고 싶었던 이들의 인생곡은 무엇이었을지. '미스터로또'에서 펼쳐지는 '미스트롯3' 가상 결승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